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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전]「출산고령화 대응」광고 작품 공모전
작성자 보건복지부
날짜 2007.05.29
조회수 203

           '저출산고령화 대응' 광고
작품 공모


  대통령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와 보건복지부는 저출산고령화
  극복에 대한 국민인식 제고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각종 행사 및
  홍보에 사용할 작품을 공모합니다.


▶ 작품 주제(아래 주제중 선택)
  - 출산 장려 : 아기를 낳고 기르는 기쁨은 커다란 보람이자 자산,

               
아이는 가정의 행복을 좌우하는 필수요소이자 수단,

               
형제(자매) 우의 등
  - 고령사회 대응 :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 행복하고 가치있는
노후
                   
생활, 노인에 대한 배려(존경) 등


▶ 응모 자격 : 아트플래너, 디자이너, 대학생
  - 개인이나 팀이 작품 다수 응모 가능


▶ 응모 부문 : 인쇄광고용(포스터, 신문, 잡지 광고 등) 작품
  - 제출 형태 : 300dpi 이상, size
A1(가로 594mm × 세로 841mm)
  - 응모작품 접수는 가급적 압축파일 또는 jpg 파일 등으로 할 것.

    다만 1차 심사결과 예비당선작으로 통보받을 경우 필히 원본
   
파일을 제출하여야 함


▶ 공모기간 및 방법
  - 접수 기간: 2007년 5월 8일(화) ~ 2007년 7월 31일(화)
  -
접수 방법 : 온라인 www.precap.go.kr/pr 에서
응모신청서 작성

               
응모작품 파일을 첨부
  ※ 우편이나 직접 접수는 하지 않습니다.


▶ 공모처 : 대통령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보건복지부
  - 문의 : 고령친화산업팀 02) 2110 - 6470


▶ 시상내역 :
  ① 대  상 (1명) :  1,000만원
  ② 우수상 (2명) : 각
500만원(주제별 1명씩 선정)
  ③ 장려상 (6명) : 각 200만원(주제별 3명씩 선정)


▶ 당선작 발표 : 2007년 8월 21일(화)
   (개별 통지 및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href="http://www.precap.go.kr홈페이지">www.precap.go.kr홈페이지)


▶ 유의 사항
  -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으며, 저작권은 공모처에 귀속됩니다.
  - 당선작이 없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모작은 창작품이어야 하며, 수상 이후에도 기존 작품의

    모방·표절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수상 취소는 물론 수상자가
    법적
책임을 지게 됩니다.
  - 당선자는 공모처가 요청할 경우 당선작품 내용을 수정하여 최종
   
작품을 제출하여야 합니다.(당선작 내용 수정시 소요되는 비용은
    공모처가 부담하지 않습니다. 다만
모델료는 제외)
  - 공모처는 필요할 경우 공모처 뿐만 아니라 관련기관, 단체, 기업
   
등의 각종 홍보용으로 당선작을 변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