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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명신청 및 교원자격증 재발급용] 제정정원 양식
작성자 교육대학원/특수교육대학원 교학행정팀 손미경
날짜 2019.03.25 (최종수정 : 2023.11.17)
조회수 3,376
파일명

제정정원


**  본 양식은 교육대학원 양식입니다  ** 

**  학부생들은 학사팀에서 배부하고 있는 문서를 활용하여 학사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학부 제정정원 링크 바로가기


* 개명 등의 사유로 학적변경 원하시는 경우,

1. 제출서류 : 개인정보 요구서 + 제정정원 양식 +

                   주민등록초본 또는 기본증명서(호적초본) 1부, 여권사본, 주민등록등본 등

                   변경 전후 사항이 기재된 증빙 + 신분증사본

 

2. 제출방법 :

   1) 직접방문(대학원동 421호) 

   2) 공용메일(rydbr@dankook.ac.kr)로 접수 

   3) 팩스 송부 (031-8021-7139) (팩스 접수 후, 031-8005-2242로 확인 전화 요망) 



* 교원자격증 재발급까지 원하시는 경우, (위의 학적변경이 완료된 후)

 1) 직접방문(교육대학원 교학행정팀:대학원동 421호, 전화 031-8005-2241)하거나,

 2) 우체국 "민원우편서비스신청"을 이용하여 재발급 진행.

   ※주의사항 : 주민등록초본 및 기존자격증 지참하실 것

 

문의 : 교육대학원 교학행정팀(031-8005-22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