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전기 장학금 신청 안내(2차-학사조교A만 해당)>
2023학년도 전기 장학금 지급 신청(2차)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하오니 대상자는 기간 내에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23. 01. 25(수) ~ 2.3(금)
2. 신청대상 : 학사조교A만 해당(23.03.01자로 계속 재직 예정인 자만 제출함)
3. 제출서류 : 장학금신청서(첨부파일) + 해당 제출서류 (재직증명서)
4. 제출방법 : 신청서 및 제출 서류 스캔본 공용메일(rydbr@dankook.ac.kr)발송
5. 참고사항
- 본 신청차수는 학사조교A로 재직중인 분들에 한정
- 3월 초 재학생 추가등록기간에 고지서 확인 후 등록할 것(정규등록기간에 장학금 반영 안됨)
- 신청자는 재학생 추가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후 우리은행 방문 혹은 모바일로 등록가능
[모바일로 0원 납부 방법 : 우리은행 APP(우리WON뱅킹) 접속→하단 전체메뉴→공과금→등록금→등록금 납부→
학교명, 가상계좌, 학번 입력 후 조회 → 납부 처리]
- 추가등록기간 : 해당기간에 SMS 발송예정
- 23. 02. 28일자 임기만료자, 23.02.28 이전 중도사직 예정인 자는 제출하면 안 됨.
*알림: 신청서의 주임교수 싸인은 교학행정팀에서 일괄수령 예정입니다
6. 문의 : 031 - 8005 -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