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후기 재학생 추가등록기간 안내
1. 등록기간 : 2017. 9.4(월) ~ 9.8(금)
■ 납부시간 : 00:01 ~ 16:00(단, 은행창구 방문 납부 : 9:00 ~ 16:00)
당일 수납금액 마감으로 인하여 납부기간내 16시 이후부터 자정까지는 계좌이체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납부시간내에 이체 바람
2. 납부방법
■ 납부장소 :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 우리은행에 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 방법 안내(타은행은 가상계좌 없음)
- 인터넷뱅킹 및 텔레뱅킹, CD/ATM기를 통한 계좌이체
- 고지서에 명시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는 학생마다 다른 고유계좌번호로 등록금 수납 이외에는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 다른 학생과 공유하여 사용할 수도 없음
※ 수취인(가상계좌 예금주)은 해당 학생본인 명의로 되어 있음
- 가상계좌는 1회에 한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송금시 보내는 사람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타 금융기관에서 가상계좌로 송금시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 기타사항 : 신용카드납부는 불가함
3. 등록금 납부 확인(전화확인 불가)
- 웹정보시스템 등록/장학메뉴 또는 인터넷증명발급에서 납입금확인서 확인/출력
(납부 후 익일 단,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한 경우 우리은행사이트에서 지방세/등록금 -> 등록금 납부내역조회 에서 로그인 후 실시간 확인은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