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후기 교육대학원 도서대출 서비스 이용 안내>
COVID-19로 인한 도서관 대출 이용이 17:00로 제한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교육대학원 교학행정팀에서는 학생들의 편의와 학위논문 작성 및 학술연구 활동을 돕기 위해 2021-2학기(2021.10.14 ~ 2021.11.30까지)에 대출업무 대행 서비스를 다음 내용과 같이 시범적으로 운영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다 음 -
가. 신청대상 : 교육대학원 재학생 및 수료생
나. 신청기간 : 월/수요일 13:00까지 신청서 제출(화/목요일 수령 가능)(첨부파일 확인 필수)
다. 신청방법 : 도서대출 전용 이메일로 신청 (rydbrbook@dankook.ac.kr) 제출시 메일제목은 [대출신청-전공명-성명(학번)]으로 기재요망.
라. 수령 장소 및 시간 : 교육대학원 교학행정팀(대학원동 421호) 17:00 ~ 20:00 까지(시간 엄수)
(반납은 도서관 무인반납기 이용)
마. 안내사항
-대출은 1회 1인 5권으로 제한, 연체료 발생시 1일 권당 100원 부과.
-수료생 : '도서관 홈페이지 → 도서관 서비스 → 신분증 발급신청 → 임시도서대출증'을 통해 도서대출 연장.
-이용기간 : 2021-2학기(2021.10. 14 ~ 2021. 11. 30) 시범 운영. 단, 시범운영 평가 후 서비연장 여부 결정.
-주요 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 재안내 예정.
-도서대출 흐름도.
| 【도서대출 FLOW】 | |
| |
①e-mail 신청 | ▶ | ②방문 수령 | ▶ | ③반납 | ∙e-mail 신청만 가능 ∙중복도서 선순위 원칙 | ∙화/목 17:00~20:00까지 대학원동 421호(교학행정팀)신청 도서 수령 | ∙도서관 무인반납기에 반납 (도서관 이용규정 준용) | |
-학술정보 DB활용 지원
(1) 전자학술정보 주제별 가이드 / 표정방지시스템 이용 / 학술정보 교외접속 등
(2) 학술정보 DB 활용 등은 도서관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
(3) 학술정보 DB 활용 : 도서관 031-8005-2377, yjl88@dankook.ac.kr
☞ 맞춤서비스란? 개인별 학술정보 활용 이용자 교육, 주제별 가이드, 표정방지시스템, 교외접속 등
바. 문의사항 : 031-8005-2245
*첨부파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