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록 신청 안내>
「2021년 하반기 안산교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을 다음과 같이 등록 및 운영합니다.
-다 음-
가. 「2021년 하반기 안산교육지원청 기간제교원 인력풀」주요 내용 안내
1) 신청대상: 유·초·중·고·특수학교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 희망자 본인
2) 운영내용: 2021. 11월 인력풀 등록 후 12월부터 기간제교원 채용 예정 대상교에 면접대상자 정보 제공 예정
3) 주요 일정(예정)
10.14 | | 10.15. ~ 10.25. | | 10.26. ~ 11.10. | | 11.11. ~ 11.15. |
계획 안내 | ⇒ | 인력풀 등재 희망자 서류 접수 [제출방법: 등기우편] | ⇒ | 등재 희망자 서류검토 (미비자 추가 제출분 포함) | ⇒ | 인력풀 등재 완료 및 활용 홍보 |
나.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1) 접수 방법: 등기우편 접수
- 주소: (우 15359)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58-6 오션빌딩 5층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학교행정지원과 기간제교원 인력풀 담당자 앞
2) 서류제출 기간: 2021. 10. 15.(금) ~ 10. 25.(월)
3) 제출 서류: [붙임] 3쪽 제출 서류 목록 참조
다. 유의 사항
인력풀에 등록되었다고 하여 채용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며,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됨에 있어 우선권 인정되지 않음
***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 https://www.goeas.kr/USR/INF/MNU6/BBSDetail.do?pageIndex=1&nttId=30105&bbsId=BBSMSTR_000000000334&idx=&parentPageIndex=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