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학기 수업 운영방법 안내
1. 2020-2학기 수업 운영 방법
금번 2학기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발령]에 맞춰 “병행강의”로 진행됩니다.
우리 대학원은 수강인원 30명 이상인 대형강의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교과목을 온라인화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대부분의 전공수업이 20명 이내의 수업으로 운영되기에 학교 정책에 맞춰 병행강의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수강신청이 끝나면 수업별로 수강생의 명단 , 연락처, 이메일을 교강사님들께 보내드릴 예정이며
원우님들과 병행수업의 스케줄과 강의일정을 소통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필수 대면강의 횟수 제한없음)
2. 2020-2학기 주요 학사일정 안내
가. 수강신청 = 8/24(월) ~ 8/28(금)까지
나. 2학기 수업 개강 = 9/3(목요일 수업), 9/5(토요일 수업)
다. 수강신청 정정기간 = 9/3(목) ~ 9/8(화)까지
라. 종강 = 12/12(토)
마. 성적입력기간 = 12/14(월) ~ 12/25(금)까지
바. 성적확인 및 강의평가 = 12/21(월) ~ 12/28(월)까지
* 법정 공휴일에 따른 보강지정일
1) 추석연휴 10/1(목) -> 보강일 12/17(목)
2) 개천절 10/3(토) -> 보강일 12/19(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