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0-2학기 수업 운영방법 공지(병행수업 지침 안내)
작성자 경영경제대학·경영대학원 교학행정팀 조영식
날짜 2020.08.21
조회수 615

 2020-2학기 수업 운영방법 안내



1. 2020-2학기 수업 운영 방법

금번 2학기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발령]에 맞춰 병행강의로 진행됩니다.

우리 대학원은 수강인원 30명 이상인 대형강의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교과목을 온라인화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대부분의 전공수업이  20명 이내의 수업으로 운영되기에 학교 정책에 맞춰 병행강의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수강신청이 끝나면 수업별로 수강생의 명단 , 연락처, 이메일을 교강사님들께 보내드릴 예정이며

원우님들과 병행수업의 스케줄과 강의일정을 소통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필수 대면강의 횟수 제한없음)




2. 2020-2학기 주요 학사일정 안내

가. 수강신청 = 8/24() ~ 8/28()까지

나. 2학기 수업 개강 = 9/3(목요일 수업), 9/5(토요일 수업)

다. 수강신청 정정기간 = 9/3() ~ 9/8()까지

라. 종강 = 12/12()

마. 성적입력기간 = 12/14() ~ 12/25()까지

바. 성적확인 및 강의평가 = 12/21() ~ 12/28()까지

     * 법정 공휴일에 따른 보강지정일

        1) 추석연휴 10/1() -> 보강일 12/17()

        2) 개천절 10/3() -> 보강일 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