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테크노융합경영전공에서 다음과 같이
여름방학 특강 겸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어 안내 드립니다!
1. 과목 : 신제품의 마케팅관리
2. 일시 및 장소
- 2022년 6월 18일 10:00~17:00
-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국제관 503호
3. Focus
- 2학기 데이터 Crawling 기반의 "소셜리스닝" 분석을 위한 선수 학습
- 신제품/신사업 개발의 핵심인 고객가치 개발제안 및 마케팅 방법 이해
4. 참석대상
- 경영대학원 테크노융합경영전공 입학을 고려하는 분
- 신제품개발~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
당일에 참가하는 분들에게는 강의자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