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2025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안내-4학기 논문제출자 해당 | |||||||||||||||
|---|---|---|---|---|---|---|---|---|---|---|---|---|---|---|---|
| 분류 | 학사 | 공지 | 2025.10.14 ~ 2025.12.06 | ||||||||||||
| 작성자 | 경영대학원/정보융합기술·창업대학원 교학행정팀 | ||||||||||||||
| 날짜 | 2025.10.14 | ||||||||||||||
| 조회수 | 142 | ||||||||||||||
| 파일첨부 | |||||||||||||||
|
2025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안내 2025-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논문 심사 신청 및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위청구논문 심사 일정
1. 신청 및 출력방법 경로 : 단국대학교 홈페이지→POTAL→웹정보시스템→학사정보→대학원논문→논문심사신청→논문제목(국문/영문)입력 후, 신청 클릭→출력→작성 후 본인, 주임교수, 지도교수 서명 후→교학행정팀에(대학원동511호)제출 ►11. 8(토) 16:00까지 제출기한 엄수 2. 학위논문심사신청 제출 서류 1) 학위논문심사신청서1부 - 웹정보에서 출력 2)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1부- 웹정보에서 출력(논문심사신청 후 신청서 출력시 자동 출력됨) 3) 심사용 논문(심사위원에게 제출) 3부 *심사용 논문은 심사위원이 확정된 후 제출자 본인이 각 심사위원에게 심사일 7일 이전까지 1부씩 전달하여야 함. 4) 논문심사비: 100,000원(지정계좌로 입금)-논문심사 신청기간에 입금요청 *논문심사비 입금계좌 : 우리은행1006-680-471253〔예금주:학교법인 단국대학교〕 〔송금시 전공(2자이내)및 본인이름 반드시 기재, 예(마케팅전공) : 마케팅-김단국〕 5) 심사위원추천서 *학위논문 심사신청서와 연구윤리준수 확인서는 웹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하여 제출바라며, 심사 위원추천서는 위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제출바랍니다. *외부심사위원이 있을 경우 외부 심사위원 추가사항을 반드시 작성하셔야 하며, 통장사본을 첨부하셔야 합니다. ⇒작성서류의 서명란에는 본인 및 지도교수, 주임교수 서명을 빠짐없이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논문제목변경 신청 : 신청기간 내에 신청서를 출력 후 지도교수, 심사위원장, 주임교수, 신청자 서명을 받은 후 교학행정팀으로 제출바랍니다 ► 신청방법
4. 표절검사결과확인서 제출 :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시 표절검사결과확인서에 지도교수 확인을 받아 제출바랍니다 ► 이용방법
5. 합격된 논문의 제출
도서관 제출 : 학위논문 5부(심사위원이 직접 서명 날인한 판정지 원본1부 포함), 논문등록확인서(파일제출 확인서) 1부, 저작물 이용 허락서 1부.
[제출장소 : 퇴계기념중앙도서관 학술정보지원팀, 031-8005-2344 문의]
※ 붙임의 논문심사계획을 숙지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학위청구논문 심사계획 2.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추천서
☎문의사항 031-8005-2223, 031-8005-2224 |
|||||||||||||||
| 다음글 | 학위취득과정(논문 or 논문대체) 선택신청 및 제출 안내 ► 2학기생 필수 |
|---|---|
| 이전글 | 2025-2학기 연구윤리교육 이수 방법 및 절차 안내(논문제출 대상자-3학기 재학생) |
- 대학 홈페이지 add
- 대학원 홈페이지 add
- 부속/부설기관 홈페이지 add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