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제73대 원우회장 박길준 원우 당선인사
작성자 경영학과마케팅 강효진
날짜 2023.11.29
조회수 125

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원우님들!!

다가올 2024년 ‘대(大)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73대 원우회’를 이끌어갈 원우회장으로 당선된 박길준입니다. 먼저 저를 원우회장으로 지지하고 격려, 추천하여 주신 우리 원우님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부족한 점이 많은 사람이나,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견마지로의 자세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원우회장으로서 내년부터 1년의 임기 동안 우리 원우님들께서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의 학업 및 생활을 행복하게 영위하시도록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방면의 전문가들인 임원진들과 각 전공 대표원우님들과 함께 논의하여 우리 전체 원우님들의 대학원 생활이 보람차고 즐거운 시간으로 여기실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하겠습니다. 관심 있는 부분에 대하여는 원우회에 언제든지 건의해주시고, 원우들의 즐거운 학업 생활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아이디어도 아낌없이 제공하여 주십시오. 우리 원우님들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원우님들의 의견을 실현할 수 있는 의지를 가진 원우회를 만들겠습니다. 우리 원우님들과 공감대를 형성하여 함께 한 발 한 발 나아가는 원우회가 되도록 하겠사오니, 언제든 어떤 의견이든 기탄 없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하여 우리 원우님들께서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에 입학하고 졸업하는 것이 긍지 있고 자부심 가득한 일이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함께 토론하고, 내실 있게 성장하며, 프리미엄을 공유하는 단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우님들을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여러분들과 같은 원우님들을 섬길 수 있는 원우회장이 된 것에 대하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많이 노력해도 부족하겠지만 더욱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사오니 원우님들께서도 한 발만 더 가까이 다가오셔서 함께 멋진 2024년을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73대 원우회장 당선인 박길준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