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예술경영학과 관련
작성자 문의자
날짜 2014.09.18
조회수 1,067
안녕하세요?



현재 단국대 죽전캠퍼스에서, 학부에서 경영학과를 전공중인 학생입니다.



예술경영학과로의 진학을 생각하고
있는데





1. 동대학원, 같은 계열의 학과로의 진학이면 입학에 조금 더 수월한지요?



2. 예술경영학과 등록금이
평균 어느정도 인지 알 수 있는지요?



3, 예술경영 박사학위까지 연계 되는지요?



4. 학과를 통한 외국으로의 유학
기회가 열려있는지요?



감사합니다.                                                                                                      
2007.08.16 11:03:35

안녕하세요 컴퓨터과학전공 강현종 조교입니다. 학교에 알아본 결과... 2003년도 2학기 과목 중 "통계학"과목이 삭제 된 것인데요.. 이는... 2007년도 1학기 교과목 중 2전공 과목인 "경영통계학"이라는 과목이 "통계학"과목과 동일 교과목으로 재수강처리되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의드릴 것이 있어 글을 씁니다. > >제가 현재 3학년인데요.. 웹정보시스템에 누적성적 조회를 해보니 1학년때 > >들었던 과목이 하나가 안뜨더라구요.. 그래서 웹정보 오류인가보다.. 하고 > >무시하고 있었는데 수강시간표를 짜느라고 성적증명서를 출력해봤더니 거기에도 > >1학년 2학기때 들었던 과목 하나가 안보이고 13학점만 수강한걸로 나오더라구요.. > >현재 3학년 2학기라 지금까지 교과목 삭제 신청한적 한번도 없었구요.. > >분명 군대가기 전에 1학년 2학기 16학점 들었었는데 이거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 >전산오류로 삭제되어버리고 기록도 안남아있으면 어쩌나 걱정됩니다. >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 >32031447 유현우 입니다.

2007.10.29 17:04:52

>1. 유아교육을 전공하여 지금 현제 유치원에 근무중인 교사입니다. > 언어치료에 대해서는 전혀 배운바가 없고요... > 언어치료과에 지원할 수 있는지요? -->예, 지원가능합니다. > >2. 졸업할때 시험을 치룰 자격이 되나요? > 언어치료학과도 졸업시 자격증을 주시나요? --> 학교에서 자격증을 부여하는 것은 없습니다. 일정학점 이수하시면 졸업후 언어치료사 1급 시험을 보실 수 있는 자격을 갖습니다. > >3. 유아특수 교육을 전공하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 후 진로는 어떻게 되는지 > 알려주세요~ --> 진로는 일반 유치원에서 특수학생이나 학급을 맡아서 운영하시게 됩니다. 물론 특수학교 쪽으로 가실 수도 있구요 >4. 면접시 특수교육에 관한 공부를 해가야 하는지요...^^;; --> 면접에 관한 사항은 저희가 답변드리기 곤란합니다. 전혀 전공분야에 대해 모르는 것 보다는 알고 계시는게 유리하겠죠? > >5. 특수교육대학원은 서울캠에서 공부하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죽전인가요? --> 지금은 서울에서 수업이 진행되지만. 신캠퍼스에 환경이 조성되면 이전하게 됩니다.

2014.09.20 11:40:13

안녕하세요. 질문내용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1. 같은 계열의 학과의 진학이면 학문적인 내용에서는 좀더 체계적으로 공부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2. 경영대학원의 등록금은 계열별로 차등이 없이 수업료 5,397,000원, 입학금 980,000원 입니다. (별도의 장학금지급기준에 따라 장학혜택제도가 있습니다.) 3. 경영대학원에서는 석사과정까지 있고, 박사과정은 일반대학원에 있습니다. 4. 학과를 통한 외국유학 기회는 저희가 별도로 제공하는것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단국대 죽전캠퍼스에서, 학부에서 경영학과를 전공중인 학생입니다. 예술경영학과로의 진학을 생각하고 있는데 1. 동대학원, 같은 계열의 학과로의 진학이면 입학에 조금 더 수월한지요? 2. 예술경영학과 등록금이 평균 어느정도 인지 알 수 있는지요? 3, 예술경영 박사학위까지 연계 되는지요? 4. 학과를 통한 외국으로의 유학 기회가 열려있는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