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안내
분류 공지 > 공지
작성자 공과대학·정보융합기술·창업대학원 교학행정팀 김해주
날짜 2021.07.15 (최종수정 : 2022.01.03)
조회수 942

- 수강 신청 : 8. 23(월) ~ 9. 4(토)

-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 9. 4(토) ~ 9. 11(토) 


 ※ 자세한 학사일정 바로가기 (http://cms.dankook.ac.kr/web/gict/-10)


신청대상 학기

학사내용

일시

구비서류

2학기생 및 미응시자

외국어 (영어)시험 신청

9.4() - 9.11()

웹정보시스템 신청

2학기생

학위취득과정 선택

9.13() - 9.25()

웹정보시스템 신청 출력 제출

2학기생

논문지도교수 신청

웹정보시스템 신청 출력 제출

3학기생(18학점취득) 및 미응시자

종합학력시험 신청

9.4() - 9.11()

웹정보시스템 신청

3학기생

학위취득과정 변경 및

논문지도교수 변경 신청

9.13() - 9.25()

웹정보시스템 신청 출력 제출

4학기생

논문대체자

논문대체수업 신청

학위취득과정 변경

9.4() - 9.11()

신청서 제출 (공지사항 첨부)

논문심사자

연구윤리교육 이수증 제출

9.18() - 9.25()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논문예비발표 신청

10.4() - 10.9()

웹정보시스템 신청

학위논문심사 신청 및

심사위원 추천

10.23() - 10.30()

1. 심사용 논문 3 (심사날 직접제출)

2. 심사비 100,000

웹정보시스템 신청 출력 제출

논문인쇄본 제출

 22.1.3() - 1.7() 예정

1. 도서관 제출 :

논문 4 (날인된 논문 1 부 포함)

공개동의서 1

학위논문등록확인서 1

2. 교학행정팀 제출 :날인된 논문 (원본) 1

공통

학비감면신청 대상자

(미등록 휴학예정자 제외)

2022-1학기

학비감면신청

11.20() - 11.27()

신청서 및 재직증명서 제출

휴학 및 복학 신청 대상자

휴학 /복학 신청

~ 8.31() 미등록휴학

~ 9.30() 15:00

웹정보시스템 신청 출력 제출


FAX 또는 E-mail 접수 불가(제출서류는 원본 필수)

웹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고 출력 후 미제출 시 미접수 됩니다. [기한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