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관련 안내입니다.
다음 사항을 자세히 읽어보신 후 등록금을 기한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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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기간
2025.02.19(수) ~ 02.24(월)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계좌이체 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바랍니다.
- 모바일 APP,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및 CD/ATM기를 통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바랍니다.
-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23:59 (계좌 이체 가능시간 필히 확인바랍니다.)
- 가상계좌 이용 유의사항
ㆍ학생 개인별 고유계좌 : 등록금 수납 이외의 용도로 사용 불가합니다.
ㆍ1회만 이체 가능 : 등록금과 납부할 선택경비(학생회비, 동창회비)를 합산하여 이체바랍니다.
ㆍ고지서의 납부금액과 이체금액이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이체바랍니다.
ㆍ예금주(수취인)명이 고지서의 학생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이체바랍니다.
ㆍ이체 시 보내는 사람이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가능합니다.
나. 은행지점 방문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우리은행(전국)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바랍니다.
등록금고지서 확인 방법
가. 고지서 출력 기간 : 2025.02.05.(수) 09시 이후
나. 고지서 출력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출력
문의처
정보융합기술·창업대학원 교학행정팀(031-8005-2262~3)
입금 오류 : 재무회계1팀(031-8005-21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