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 신청 : 08. 19(월) ~ 09. 07(토)
- 재학생 등록금 납부기간 : 08. 22(목) ~ 08. 27(화)
-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 09. 07(토) ~ 09. 14(토)
※ 자세한 학사일정 바로가기 ( http://cms.dankook.ac.kr/web/gict/-10)
※ 2024학년도 2학기 교학안내책자 바로가기(https://cms.dankook.ac.kr/web/gict/-41)
신청대상 학기 | 학사내용 | 일시 | 구비서류 |
2학기생 및 미응시자 | 외국어 (영어)시험 신청 | 09.07(토) - 09.14(토) | 웹정보시스템 →신청 |
2학기생 | 학위취득과정 선택 | 09.09(월) - 09.21(토) | 웹정보시스템 →신청 →출력 →제출 |
2학기생 | 논문지도교수 신청 | 웹정보시스템 →신청 →출력 →제출 |
3학기생(18학점취득) 및 미응시자 | 종합학력시험 신청 | 09.07(토) - 09.14(토) | 웹정보시스템 →신청 |
3학기생 | 학위취득과정 변경 및 논문지도교수 변경 신청 | 09.09(월) - 09.21(토) | 웹정보시스템 →신청 →출력 →제출 |
4학기생
| 논문대체자 | 논문대체수업 신청 학위취득과정 변경 | 09.07(토) - 09.14(토) | 신청서 제출 (공지사항 첨부) |
논문심사자 | 연구윤리교육 이수증 제출 | 09.14(토) - 09.21(토) |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논문예비발표 신청 | 10.01(월) - 10.05(토) | 웹정보시스템 →신청 |
학위논문심사 신청 및 심사위원 추천 | 10.19(토) - 10.26(토) | 1. 심사용 논문 3 부 (심사날 직접제출) 2. 심사비 100,000 원 웹정보시스템 →신청 →출력 →제출 |
논문인쇄본 제출 | 2025.01.02(목) - 01.06(월) 예정 | 1. 도서관 제출 : ①논문 3 부 (날인된 논문 1 부 포함) ②공개동의서 1 부 ③학위논문등록확인서 1 부 2. 교학행정팀 제출 :날인된 논문 (원본) 1 부 |
공통 | 학비감면신청 대상자 (미등록 휴학예정자 제외) | 2025-1학기 학비감면신청 | 11.23(토) - 11.30(토) | 신청서 및 재직증명서 제출 |
휴학 및 복학 신청 대상자 | 휴학 / 복학 신청 | ~ 08.31(토)까지 미등록휴학 / 복학
~ 09.30(월) 15:00까지 등록 후 휴학 | 웹정보시스템 →신청 →출력 →제출 |
* 학사일정은 대학 일정 및 대학원 일정 등 여러 사유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변경되는 일정이 있을 시 공지 예정)
※ FAX 또는 E-mail 접수 불가(제출서류는 원본 필수)
※ 웹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고 출력 후 미제출 시 미접수 됩니다. [기한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