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전기 학비감면 신청서 제출 안내
2025학년도 전기 학비감면 신청서 제출 안내를 다음과 같이 하오니, 대상자께서는 기한 내 교학행정팀(대학원동 510호)으로 원본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4.11.23(토) ~ 2024.11.30(토) 17:00
2. 제출서류
(1) 학비감면 신청서 1부 (필수 제출)
* '학기'는 2025학년도 전기를 기준으로 한 본인 학기로 작성
(예시) 현재 1학기생은 학과에 '2학기'로 기재
(2) 재직증명서 1부 또는 재직을 증명 할 수 있는 서류 1부 (회사에 재직 중인 자)
* 2024.11.19(금) 이후 발행한 것만 유효함
3. 제출방법 : 교학행정팀(대학원동 510호)에 서면 제출 또는 우편으로 발송
*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할 것
* 우편 주소 : 16890,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대학원동 510호
4. 신청서 양식 : 첨부파일 참조
5. 학비감면 신청서 작성 예시를 참고하여 작성 바랍니다.
* 회사에 미재직 중인 분은 5.기타(미재직) 으로 작성 및 체크 후 제출 바랍니다.
![](https://cms.dankook.ac.kr/html_portlet_repositories/images/ExtImgFile/10158/11283/4260047/141323.jpg)
※ 장학금(학비감면) 신청서는 매 학기마다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난 학기와 변동이 없는 학생도 재직증명서를 꼭 첨부하여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ICT융복합내진·초고층공학과 및 현재 4학기생은 학비감면 신청 대상이 아닙니다. (신청서 제출 불필요)
★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은 경우 장학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