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9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안내
분류 공지 > 공지
작성자 건축·공과대학·정보·지식재산대학원 교학행정팀 윤나영
날짜 2019.02.11 (최종수정 : 2019.02.12)
조회수 845

 수강 신청 : 2.25 ~ 3.2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 3.2 ~ 3.9

 * 자세한 학사일정 바로가기 (http://cms.dankook.ac.kr/web/gict/-10)



신청대상 학기

학사내용

일시

구비서류

2학기생 및 미응시자

외국어(영어)시험 신청

3.2() - 3.9()

웹정보시스템신청

2학기생

학위취득과정 선택

3.11() - 3.23()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2학기생

논문지도교수 신청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3학기생(18학점취득) 및 미응시자

종합학력시험 신청

3.2() - 3.9()

웹정보시스템신청

3학기생

학위취득과정 변경 및

논문지도교수 변경 신청

3.11() - 3.23()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4학기생

논문대체 자

논문대체수업 신청

학위취득과정 변경

3.2() - 3.9()

신청서 제출(공지사항 첨부)

논문심사 자

논문예비발표 신청

4.8() - 4.13()

웹정보시스템신청

연구윤리교육 이수증 제출

3.23() - 3.30()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학위논문심사 신청 및

심사위원 추천

4.27() - 5.4()

1. 심사용 논문 3(심사날 직접제출)

2. 심사비 100,000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논문인쇄본 제출

 7.8() - 7.12()

1. 도서관 제출 :

논문 5(날인된 논문 1부 포함)

공개동의서 1

학위논문등록확인서 1

2. 교학행정팀 제출 : 날인된 논문(원본) 1

공통

학비감면신청 대상자

(미등록휴학예정자 제외)

학비감면신청

5.25() - 6.1()

신청서 및 재직증명서 제출

휴학 및 복학 신청 대상자

휴학/복학 신청

~ 2.28(목) 미등록휴학

~ 3.29() 15:00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FAX 또는 E-mail 접수 불가(제출서류는 원본 필수)

웹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고 출력 후 미제출시 미 접수 됩니다. [기한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