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휴학 안내
가. 휴학 신청 기간
구 분 | 기 간 | 비 고 |
미등록 휴학 | ~ 2월 25일(금) 15:00까지
| ※ 학기 개시일 이전에 휴학할 경우에만 미등록 휴학이 가능함. |
등록 후 휴학 | ~ 3월 31일(목) 15:00까지
|
나. 휴학신청 방법
- 웹정보에서 학적변동 신청 ( 일반휴학시 출력 제출없으며 주임교수님께 SMS 발송됨 )
: 홈페이지 웹정보시스템→학사지원→학적변동신청→휴학신규→휴학구분 선택→일반휴학인 경우(일반휴학 사유 선택)
* 재학에서 휴학신청인 경우에만 상담 신청 되고 문자 발송됨.
다. 유의사항 : 휴학기간은 1학기를 1회로 하며, 계속하여 2학기를 휴학 수 없으며 재학기간(4학기) 중 2회를 초과할 수 없다.
2. 복학 안내
가. 복학 신청 기간 : 2월 25일(금) 15:00 까지
나. 복학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1) 홈페이지 웹정보시스템→학사지원→학적변동→복학신청→저장버튼 클릭→교학행정팀 온라인 승인
2) 복학시 재직증명서 제출 필수! (※재직증명서는 원본으로 교학행정팀에 우편 발송 또는 방문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휴학기간 만료 후 복학예정일까지 복학하지 않을 경우에는 미복학제적 처리됩니다.
4) 복학원서는 매학기 정해진 기간에 신청하여야 하며, 반드시 등록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