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재학생 학생증 신청 방법 변경 안내 (9/10(토)까지 신청)
분류 공지 > 공지
작성자 건축·공과대학·정보·지식재산대학원 교학행정팀 김재순
날짜 2016.09.05
조회수 1,452


이전에 재학생분들은 단소리 CS센터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다고 공지해드렸었는데요.


토요일만 수업이 있는 저희 대학원 특성상,

평일 근무만 하는 CS센터 방문이 어려우신 재학생분들의 학생증 신청도 교학행정팀에서 도와드리려 합니다.


따라서, 교학행정팀에서 일괄 신청할 수 있도록

학생증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정보·지식재산대학원 교학행정팀으로 전화 신청 부탁드립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학과, 학번, 성명을 정확히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 : 9/5(월) ~ 9/10(토)

-신청방법 : 정보·지식재산대학원 교학행정팀으로 전화 신청(031)8005-2263)

                 (학과, 학번, 성명을 정확히 말씀해주세요.)

-신청비용 : 신규 발급 시, 별도의 배용은 부과되지 않음

                  학생증 분실 등으로 인한 재발급 시에는 발급비용 8000원이 부과됨

                                                                      재발급 비용은 9/10(토)까지 교학행정팀으로 지불



*일괄 신청된 학생증에는 체크 카드 기능이 없습니다.

학생증을 체크 카드로도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수령하신 학생증을 가지고 우리은행 단국대 지점을 방문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