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①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
:교학행정팀에서 일괄 신청하지만,
신입생 본인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가 필요합니다.
신청(동의 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 → 상단 PORTAL 로그인(학번/생년월일) → 개인정보 제3자(우리은행)제공 동의 클릭
(※로그인 시 팝업창이 안 보일 경우 PORTAL → 웹정보 → 공통 → 개인정보동의 →개인정보 동의내역조회)→
학생증 발급을 원하시는 분은 9월 2일 토요일까지 동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를 하지 않은 신입생의 학생증은 발급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를 하신 신입생 분들은 학생증 수령 안내 연락을 받으신 후 교학행정팀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학생증은 9월 9일 이전에 발급될 예정입니다.)
②재학생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
:단소리 CS센터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 지참]
학생증 분실 등으로 인한 재발급 시에는 발급비용 8000원이 부과됩니다.(신규 발급 시, 별도의 비용 부과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