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000000>
1. 휴학 안내
가. 휴학신청 기간
1) 미등록휴학(등록금납부자 포함) : ∼ 2013. 02.28(목)까지
2) 등록금 납부휴학 : ~ 2013. 03.29(금)까지
color=#ff0000>등록금 납부 후 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등록기간 중 등록 후부터 개강 후
1개월까지 휴학신청이
가능함.
나. 휴학신청 방법
웹정보시스템 → 학적변동 → 휴학신청 → 휴학구분 선택 → 휴학일자 확인 → 주소 및 전화번호 변경 내용 입력 → 출력
→ 본인 서명ㆍ날인 후 → 팩스 송부 또는 방문하여 반드시 휴학원서 제출
color=#ff0000>○ 팩스 송부시 수신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화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복학 안내
복학신청 기간 : ∼ 2013. 02. 28(목)
복학신청방법
웹정보시스템 → 학적변동 → 복학신청 → 기재사항입력(전공정보-1전공 선택 및
연락처, 주소지 변경시 수정) → 저장버튼 클릭(출력 후 교학과에 제출)
★참고사항★
- 재직자의 경우 재직증명서 첨부. 미제출시 장학금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