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9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안내
분류 공지 > 공지
작성자 건축·공과대학·정보·지식재산대학원 교학행정팀 유성한
날짜 2019.08.12 (최종수정 : 2019.08.13)
조회수 1,359

수강 신청 : 8.26 ~ 9.7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 9.7 ~ 9.21

 * 자세한 학사일정 바로가기 (http://cms.dankook.ac.kr/web/gict/-10)



신청대상 학기

학사내용

일시

구비서류

2학기생 및 미응시자

외국어(영어)시험 신청

9.7() - 9.21()

웹정보시스템신청

2학기생

학위취득과정 선택

9.16() - 9.28()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2학기생

논문지도교수 신청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3학기생(18학점취득) 및 미응시자

종합학력시험 신청

9.7() - 9.21()

웹정보시스템신청

3학기생

학위취득과정 변경 및

논문지도교수 변경 신청

9.16() - 9.28()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4학기생

논문대체 자

논문대체수업 신청

학위취득과정 변경

9.7() - 9.21()

신청서 제출(공지사항 첨부)

논문심사 자

논문예비발표 신청

10.7() - 10.12()

웹정보시스템신청

연구윤리교육 이수증 제출

9.21() - 9.28()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학위논문심사 신청 및

심사위원 추천

10.26() - 11.2()

1. 심사용 논문 3(심사날 직접제출)

2. 심사비 100,000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논문인쇄본 제출

 20.1.6() - 1.10()

1. 도서관 제출 :

논문 4(날인된 논문 1부 포함)

공개동의서 1

학위논문등록확인서 1

2. 교학행정팀 제출 : 날인된 논문(원본) 1

공통

학비감면신청 대상자

(미등록휴학예정자 제외)

학비감면신청

11.23() - 11.30()

신청서 및 재직증명서 제출

휴학 및 복학 신청 대상자

휴학/복학 신청

~ 8.30(금) 미등록휴학

~ 9.30(월) 15:00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FAX 또는 E-mail 접수 불가(제출서류는 원본 필수)

웹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고 출력 후 미제출시 미 접수 됩니다. [기한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