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학 안내
가. 휴학신청 기간
1) 미등록휴학(등록금납부자 포함) : ∼ 2010. 2.28(월)까지
* 2010. 3. 1(화) 이후에는 미등록 휴학은 절대 불가
2) 등록금 납부휴학 : 2010. 3. 2(수) ∼ 2010. 3. 31(목)까지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등록기간 중 등록 후부터 개강 후 1개월까지 휴학신청이 가능함
나. 휴학신청 방법
웹정보시스템 → 학적변동 → 휴학신청 → 휴학구분 선택 → 휴학일자 확인 → 주소 및 전화번호 변경 내용 입력 → 출력
→ 본인 서명ㆍ날인 후 → 팩스 송부 또는 방문하여 반드시 휴학원서 제출
※ 복학 안내
복학신청 기간 : ∼ 2010. 2. 26(토)
복학신청방법
웹정보시스템 → 학적변동 → 복학신청 → 기재사항입력(전공정보-1전공 선택 및
연락처, 주소지 변경시 수정) → 저장버튼 클릭(출력 후 교학과에 제출)
★참고사항★
- 재직자의 경우 재직증명서 첨부. 미제출시 장학금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