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정보·지식재산대학원 학사일정 변동에 대해
수정하여 안내드립니다.
수강 신청 : 2.24(월) ~ 3.21(토)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 3. 21(토) ~ 3. 28(토)
* 자세한 학사일정 바로가기 (http://cms.dankook.ac.kr/web/gict/-10)
신청대상 학기 | 학사내용 | 일시 | 구비서류 |
2학기생 및 미응시자 | 외국어(영어)시험 신청 | 3.21(토) - 3.28(토) | 웹정보시스템→신청 |
2학기생 | 학위취득과정 선택 | 3.31(월) - 4.4(토) |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
2학기생 | 논문지도교수 신청 |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
3학기생(18학점취득) 및 미응시자 | 종합학력시험 신청 | 3.21(토) - 3.28(토) | 웹정보시스템→신청 |
3학기생 | 학위취득과정 변경 및 논문지도교수 변경 신청 | 3.31(월) - 3.4(토) |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
4학기생
| 논문대체 자 | 논문대체수업 신청 학위취득과정 변경 | 3.31(토) - 4.4(토) | 신청서 제출(공지사항 첨부) |
논문심사 자 | 연구윤리교육 이수증 제출 | 4.4(토) - 4.11(토) |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논문예비발표 신청
| 4.20(월) - 4.25(토) | 웹정보시스템→신청 |
학위논문심사 신청 및 심사위원 추천 | 5.9(토) - 5.23(토) | 1. 심사용 논문 3부(심사날 직접제출) 2. 심사비 100,000원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
논문인쇄본 제출 | 7.6(월) - 7.17(금) 예정 | 1. 도서관 제출 : ①논문 4부(날인된 논문 1부 포함) ②공개동의서 1부 ③학위논문등록확인서 1부 2. 교학행정팀 제출 : 날인된 논문(원본) 1부 |
공통 | 학비감면신청 대상자 (미등록휴학예정자 제외) | 학비감면신청 | 6.13(토) - 6.20(토) | 신청서 및 재직증명서 제출 |
휴학 및 복학 신청 대상자 | 휴학/복학 신청 | ~ 2.28(금) 미등록휴학 ~ 3.31(화) 15:00 | 휴학 : 웹정보시스템→신청→상담 복학 : 웹정보시스템→신청→출력→제출 |
※ FAX 또는 E-mail 접수 불가(제출서류는 원본 필수)
※ 웹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고 출력 후 미제출시 미 접수 됩니다. [기한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