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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 변경 안내(추가 내용 有)
분류 공지 > 공지
작성자 건축·공과대학·정보·지식재산대학원 교학행정팀 김재순
날짜 2016.08.25 (최종수정 : 2016.09.05)
조회수 1,155


이번 학기부터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시행 공문이 이번주에 도착하여 신입생 교학안내 책자에서 이전 학생증 신청 방법이 수정되지 못했습니다.

신입생분들은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

:교학행정팀에서 일괄 신청하오니, 신입생 분들은 학생증 수령 안내 연락을 받으신 후 교학행정팀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학생증은 9월 9일 이전에 발급될 예정입니다.) 

*(추가 내용)일괄 신청된 학생증에는 체크 카드 기능이 없습니다. 학생증을 체크 카드로도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수령하신 학생증을 가지고 우리은행 단국대 지점을 방문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재학생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

:단소리 CS센터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 지참]

 학생증 분실 등으로 인한 재발급 시에는 발급비용 8000원이 부과됩니다.(신규 발급 시, 별도의 비용 부과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