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학기부터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시행 공문이 이번주에 도착하여 신입생 교학안내 책자에서 이전 학생증 신청 방법이 수정되지 못했습니다.
신입생분들은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①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
:교학행정팀에서 일괄 신청하오니, 신입생 분들은 학생증 수령 안내 연락을 받으신 후 교학행정팀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학생증은 9월 9일 이전에 발급될 예정입니다.)
*(추가 내용)일괄 신청된 학생증에는 체크 카드 기능이 없습니다. 학생증을 체크 카드로도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수령하신 학생증을 가지고 우리은행 단국대 지점을 방문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②재학생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
:단소리 CS센터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 지참]
학생증 분실 등으로 인한 재발급 시에는 발급비용 8000원이 부과됩니다.(신규 발급 시, 별도의 비용 부과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