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 2021학년도 후기 신입학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자 교학행정팀
날짜 2021.06.24 (최종수정 : 2021.07.07)
조회수 1,084

※합격자조회는 2021.6.25(금) 14:00부터 가능합니다.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 합격자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클릭) → 대학원수험번호성명 → 조회 클릭 → 고지서 출력 클릭 



2. 등록금 납부안내

 

■ 등록금 납부기간: 2021. 7. 5() ~ 7. 7()까지

■ 등록금 납부장소우리은행 전국 지점 및 가상계좌 납부

■ 등록금 납부방법: 특수교육대학원 홈페이지 [등록금고지서출력]이라는 배너를 클릭한 후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 또는 가상계좌로 납부

■개강 : 2021. 8. 30(월) 개강일이며 수업요일에 수강

장학금신청

  - 개강후 장학금 신청

  - 신청자에 한하여 계좌이체(2021년 9월중 신청서제출)

  - 장학금안내는 추후 공지사항에 공지 및 안내문자(SMS)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 위 기간내 미납부자는 합격이 취소됨.

문의:특수교육대학원 교학행정팀(031-8005-2272,  031-8005-2274)


3.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안내

-등록금 납부 확인 : [대학원 홈페이지 > 합격자 확인 및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납부 후 확인 가능.

                          납부전 고지서 출력 버튼이 납부후에는 납부 확인서로 변경 되므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