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죽전캠퍼스 우편취급국 운영방법 및 시간 변경 안내(한시적)
작성자 교학행정팀
날짜 2022.02.22
조회수 394

1. 관련근거 : 총무인사팀-9192(2019.02.07.)“죽전캠퍼스 우편취급국 임대차 계약 체결

2. 위와 관련하여 죽전캠퍼스 우편취급국 계약 만료에 따라 운영사업자 재선정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방법 및 시간을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운영기간 : 2022.03.01.().~ 2022.03.31.()

. 변경사유 : 우편취급국 임대기간 만료로 인하여 운영사업자 선정 재공고중

. 변경내용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비고

우편물 발송

개인(등기, 택배 등)

가능

불가

주변우체국 이용

- 용인죽전1동 우체국(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250)

- 보정동우체국(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현로 47)

행정용(등기,택배 등)

가능

가능

이용(접수)시간 : 09:00 ~ 15:30

행정용 우편물은 우편취급국에서 일괄 접수하여 발송 예정

우편물 수신

가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