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장학금 신청 안내(2차)>
※신청기간 전에 제출하시는 서류는 접수되지 않으니 신청 기간 내에 신청 바랍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장학금 지급신청(2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자는 기간 내에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22. 09. 01(목) ~ 09. 07(수) 기한엄수/기간 외 제출 불가
※ 장학금 지급 일자 : 2022.09.30(목) 예정
2. 신청대상 및 제출서류
가. 성적우수장학금(공통서류 : 장학금신청서 및 추천서, 증빙서류)
1) 기간제교사, 어린이집교사 : 시청 또는 구청 발행 재직증명서
2) 교육기관공무원 : 교육청발행 재직증명서
3) 복지관, 병원, 치료지원센터의 전임직원 : 재직증명서
4) 1차 장학금 미신청자
- 현직교원 : 교육청발행(neis) 재직증명서
나. 봉사장학금(전공대표, 전공추천)
* 각 전공으로 추천 안내 공문 발송 예정이며, 전공에서 추천 예정임(전공으로 문의)
1) 전공대표 : 봉사장학생 추천서(주임교수, 원장 추천)
2) 전공추천 : 특별장학생 추천서(주임교수추천)
다. 기타(공통서류 : 장학금신청서 및 추천서, 증빙서류)
1) 학사조교(A, A-1) : 교무팀공문
2) 실험실습보조TA : 학사팀공문
3) 양영장학금 : 교직원 재직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4) 군위탁장학금 : 교육부공문
3. 제출방법 : 공용메일(xmrtn@dankook.ac.kr) 담당자: 031-8005-2274
4. 유의사항
가. 증빙서류는 2022. 09. 01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
나. 모든 장학금신청자는 위 신청서 및 증빙사항이 사실이 아닐 시 장학금 미지급 또는 환수 조치됨을
주의 바랍니다.
다. 내용 식별이 불가할 정도로 흐릿한 서류는 증빙서류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라. 웹정보시스템에 계좌번호를 반드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입력방법 : PORTAL > 웹정보 > 학사정보 > 학적관리 > 기본학적(신상정보변경) > 맨 하단에 은행, 계좌번호 입력
마. 첨부파일의 입금계좌 항목에도 웹정보에 등록한 입금계좌번호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바. 신청서 및 추천서에 주임교수님 서명을 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