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공통] '코로나19'관련 교내 시설물 이용제한에 따른 안내
작성자 교학행정팀
날짜 2020.02.25 (최종수정 : 2020.03.05)
조회수 546

※'코로나19' 관련 교내 시설물 이용제한에 따른 안내를 드립니다.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불가피하게 조치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퇴계기념도서관 임시휴관

       1)폐쇄기간 : 02.26(수)~ 03.22(일)

   나. 혜당관, 학생회관 폐쇄

       1)폐쇄기간 : 02.26(수)~ 03.22(일)

       2)각종 학생자치기구실, 동아리실 폐쇄 조치(각 단과대학 학생회실 및 세미나실 포함)

       3)입주 외부업체 및 대학 행정부서 출입 동선 간소화

   다. 교직원식당, 학생식당 운영중단

       1)폐쇄기간 : 02.29(토)~ 03.22(일)

   라. 외부인 학내 출입자제 요청

   

*마스크 상시 착용하시고 개인위생관리 및 감영예방수칙을 준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