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전기 장학금 신청 안내(2차)>
2021학년도 전기 장학금 지급신청(2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자는 기간내에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21. 03. 02(화) ~ 03. 08(월) 기한엄수/기간외제출불가
2. 신청대상
가. 기간제교사, 어린이집교사 : 시청 또는 구청 발행 재직증명서
나. 교육기관공무원 : 교육청발행 재직증명서
다. 복지관, 병원, 치료지원센터의 전임직원 : 재직증명서
라. 기타 : 1차 미신청자(현직교원, 본교 학사조교 A 등)
3. 제출서류 : 신청서, 재직증명서(2021. 03. 01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
※ 기간제,어린이집(30%)/ 복지관,병원,사설센터(20%) 관련자는 ‘주40시간이상근무’를 재직증명서에 명시
(21.03.19.추가사항)
- 주 40시간 미만 단시간 근로, 일용직, 아르바이트, 파트타임 해당없음(기존과 동일)
- 모든 장학금신청자는 위 신청서 및 증빙사항이 사실이 아닐 시 장학금 미지급 또는 환수 조치됨을 주의바랍니다.
4. 제출방법 : 공용메일(xmrtn@dankook.ac.kr) 담당자: 031-8005-2273
5. 장학금 지급 예정일자 : 03.31(수) (웹정보에 입력된 학생 본인 계좌로 계좌이체)
*알림: 신청서의 주임교수 싸인은 교학행정팀에서 일괄수령 예정입니다.
*참고 :(계좌번호 웹정보 입력방법 : PORTAL > 웹정보 > 학사정보 > 학적관리 > 기본학적(신상정보변경) > 맨 하단에 은행, 계좌번호 입력, 첨부파일의 입금계좌 항목에도 웹정보에 등록한 입금계좌번호 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