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전기 장학금 신청 안내(2차)>
※신청기간 전에 제출하시는 서류는 접수되지 않으니 신청 기간 내에 신청 바랍니다.
2022학년도 전기 장학금 지급신청(2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자는 기간내에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22. 03. 02(수) ~ 03. 07(월) 기한엄수/기간외제출불가
※ 장학금 지급일자 : 2022.03.31(목)
2. 신청대상
가. 기간제교사, 어린이집교사 : 시청 또는 구청 발행 재직증명서
나. 교육기관공무원 : 교육청발행 재직증명서
다. 복지관, 병원, 치료지원센터의 전임직원 : 재직증명서
라. 기타 : 1차 장학금 미신청자(현직교원, 본교 학사조교 A 등)
3. 제출서류 : 신청서, 재직증명서(2022. 03. 01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
- 모든 장학금신청자는 위 신청서 및 증빙사항이 사실이 아닐 시 장학금 미지급 또는 환수 조치됨을 주의바랍니다.
- 내용 식별이 불가할 정도로 흐릿한 서류는 증빙서류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제출방법 : 공용메일(xmrtn@dankook.ac.kr) 담당자: 031-8005-2274
*참고 :(계좌번호 웹정보 입력방법 : PORTAL > 웹정보 > 학사정보 > 학적관리 > 기본학적(신상정보변경) > 맨 하단에 은행, 계좌번호 입력, 첨부파일의 입금계좌 항목에도 웹정보에 등록한 입금계좌번호 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