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전공) | 프로그램명 | 목적 및 주요내용 | 참여대상 및 학생수 | 운영시기 |
유아특수교육 | 2019-2학기 유아특수교육 학술제 | 유아특수 교사의 교직 윤리, 유아특수교육에서의 PBS활용 | 유아특수교육전공생 43명 | 2019.10.28 |
초등특수교육 | 2019-2학기 초등특수교육 학술제 | 실천적 지식으로 바로보는 특수교육의 교육과정 수업 | 초등특수교육전공생 5명 | 2019.10.28 |
중등특수교육 | 2019-2학기 중등특수교육 학술제 | 1부 : 통합교육의 국제적 흐름 2부 : 보편적 학습설계의 이론적 접근 및 이해 | 중등특수교육전공생 30명 | 2019.10.21 |
언어치료 | 2019-2학기 언어치료 학술제 | 사회적 촉진을 위한 소그룹 언어치료: 아동대상 프로그램의 이론과 실제1,2 | 언어치료전공생 54명 | 2019.10.19 |
물리.작업치료 | 2019-2학기 물리작업치료 학술제 | 미국현지 통합교육의 흐름 | 물리작업치료전공생 6명 | 2019.10.21 |
심리치료 | 2019-2학기 심리치료 학술제 | 현장에서의 집단사회-의사소통 지도의 적용 | 심리치료전공생 56명 | 2019.11.04 |
직업재활교육, 장애인평생교육 | 2019-2학기 직업재활교육 학술제 | 1부 : 케어기버(caregivers) 전문 치유 2부 : 지금, 내 마음은 안녕한가요? | 직업재활교육전공생, 장애인평생교육전공생 15명 | 2019.11.04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 2019-2학기 학습장애난독증교육 학술제 | 학습장애 학생의 부모상담을 위한 효과적인 방법 | 학습장애난독증교육전공생 18명 | 2019.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