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9 -2학기 현장역량 워크샵 시행
분류 2019
작성자 교학행정팀
날짜 2020.03.03 (최종수정 : 2020.03.12)
조회수 173

<2019 -2학기 현장역량 워크샵>

대상(전공) 프로그램명 목적 및 주요내용 참여대상 및 학생수 운영시기
유아특수교육 특수교육지원센터이 운영과 실제 장애영유아 진단평가를 중심으로 유아특수교육전공생 44명 2019.11.04
초등특수교육 특수교육 교육과정과 수업 내 수업 바라보기'를 통한 수업 전문성 향상 초등특수교육전공생 5명 2019.12.09
중등특수교육 스트래칭을 통한 장애 학생의 바른 자세 교정방법 장애별 스트레칭 방법 및 주의사항, 바른자세를 위한 교정방법 중등특수교육전공생 26명 2019.12.09
중등특수교육 중도중복장애학생의 일반학교 중심 통합교육 교실배치, 학습자 결과 및 기타 요인 간의 관계 검토 중등특수교육전공생 26명 2019.11.11
언어치료 현장역량중심 언어치료 임상관찰 임상관찰이란? 언어치료전공생 12명 2019.11.27
언어치료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샵 장애아동의 놀이와 상호작용 언어치료전공생 55명 2019.12.18
언어치료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샵 음성치료의 실제 언어치료전공생 42명 2019.12.26
언어치료 언어치료전공 워크샵 평가보고서 작성법, 부모상담, 학령전기 평가 및 치료 언어치료전공생 10명 2020.01.02
언어치료 언어치료전공 워크샵 치료보고서 작성볍, 학령기 평가 및 치료 언어치료전공생 10명 2020.01.03
물리.작업치료 지체장애 아동의 진단과 평가 지체장애 아동에 대한 근거기반의 정확한 지난과 평가 물리작업치료전공생 7명 2019.12.09
심리치료 성인기 발달장애인의 성인권 교육 성인기 발달장애인의 삶,인권, 교육의 실제 심리치료전공생 16명 2019.12.23
장애인평생교육 성인기를 통한 성인 장애인 시민역량 강화 지원 장애와 성에 대한 보편적 권리이해와 일상속 성인지 감수성 향샹을 위한 관련 전문가의 자질과 노력 장애인평생교육생 5명 2019.12.09
학습장애.난독증교육 학습장애와 ADHD를 동반한 아동 중재방법 학습장애 아동중 ADHD 공병장애가 있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학습 교수 및 중재 기술습득 학습장애난동증교육전공생 8명 2019.12.16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2019 -1학기 현장역량 워크샵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