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학기 현장역량 워크샵>
대상(전공) | 프로그램명 | 목적 및 주요내용 | 참여대상 및 학생수 | 운영시기 | 유아특수교육 | 유아특수교사의 현장 역량 강화 워크샵 | 발달지체유아를 위한 유치원 교육과정 수정.적용방안 | 유아특수교육전공 23명 | 2017.06.05 | 초등특수교육 | 현장역량기반 연구의 활성화 | 역동적인 교실상황에서 장애아동을 지도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가? | 초등특수교육전공 18명 | 2017.06.28 | 언어치료 | 현장역량강화를 위한 2017 단국 언어치료사 임상워크샵 | 예비초등생을 위한 단기 학교적응 프로그램 | 언어치료전공 48명 | 2017.06.26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삽 | 취학전 말더듬 아동의 비유창성 특성/ 분석연습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60명 | 2017.06.09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뇌병변장애/평가보고서 작성법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21명 | 2017.07.04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언어 이전기/학령기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21명 | 2017.07.06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뇌병변장애/평가보고서 작성법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21명 | 2017.07.07 | 물리.작업치료 | 물리.,작업치료 특강 | 척추질환을 중심으로 임상에서의 전문적 진단 평가와 세분화적 치료 적용방법 | 물리작업치료전공 17명 | 2017.07.21 | 심리치료 | 색채심리의 이해 | 색채를 이용한 심리 상담 및 심리치료에 대한 강좌 | 심리치료전공 15명 | 2017.06.30 | 직업재활교육 | 현장역량중심 비정규 교과과정 워크샵 특강 |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의 재활행정(동천 사례) | 직업재활교육 11명 | 2017.05.22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 현장역량중심 비정규 교과과정 워크샵 특강 | 학습장애 학생 학습 지원 예후 및 전환 성과 사례 | 학습장애난독증 6명 | 2017.05.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