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학기 현장역량 워크샵>
대상(전공) | 프로그램명 | 목적 및 주요내용 | 참여대상 및 학생수 | 운영시기 | 유아특수교육 | 현장역량중심 워크샵 특강 | 장애유아의 또래 관계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 유아특수교육 33명 | 2019.06.17 | 초등특수교육 | 초등특수교육에서의 진로교육의 방향과 과제관련 워크샵 | 초등학교에서의 장애학생의 진로교육의 의미, 진로교육의 방법 | 초등특수교육 4명 | 2019.06.03 | 언어치료 | 현장역량중심 비정규 교과과정 워크샵 특강 | 언어치료 임상관찰 | 언어치료 6명 | 2019.06.12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삽 | 고기능 자폐의 화용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생,언어병리학과 56명 | 2019.06.21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삽 | 감각통합치료의 이해 및 적용 | 언어치료전공생,언어병리학과 56명 | 2019.06.24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평가보고서 작성법/치료보고서/학령기 평가 및 치료 | 언어치료전공생,언어병리학과 22명 | 2019.07.02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조음음운장애/부모상담 | 언어치료전공생,언어병리학과 22명 | 2019.07.03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낱말출현기/낱말조합기/구문발달기 | 언어치료전공생,언어병리학과 22명 | 2019.07.04 | 물리.작업치료 | 물리작업치료전공 특강 | 특수교육과 연계한 근골격계 진단 및 중재 | 물리작업치료전공 11명 | 2019.06.12 | 심리치료 | 현장역량중심 워크샵 특강 | 장애아동 부모상담 | 심리치료 33명 | 2019.06.26 | 직업재활교육 | 현장역량중심 비정규 교과과정 워크샵 특강 | 재활사례관리보고서 작성방법 및 실천사례 | 직업재활교육전공 10명 | 2019.06.10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 현장역량중심 비정규 교과과정 워크샵 특강 | 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특수교육공학의 활용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16명 | 2019.06.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