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졸업증명서에 관하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지원자
날짜 2014.05.19
조회수 730

저는 미국대학 학사학위 소지자입니다. 제가 졸업한 대학교에서는 졸업장과 성적증명서외에


졸업증명서를 발급하고 있지 않은데요 졸업증명서에 제가 학사를 최종 획득한 날짜 (졸업날짜)와


획득했다는 문구가 쓰여져 있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은지 문의 드립니다. 혹 졸업장을 복사해서 내되는 것인지, 아니면 면접당일에 지참해서 보여드려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2011.02.14 09:44:39

> 안녕하세요. 영어교육대학원 학비 감면 대해 질문드립니다. 제가 3월부터 "학교회계직"으로 채용되었습니다. 직무는 영어지도 입니다. 이럴경우 교육기관 재직중인자로 대학원 진학시 학비감면에 해당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1년단위 계약직인 경우에도 해당되는지요.. 재직증명서 지참후 교학과 내방 바랍니다. 그리고 만약에 되는경우, 학위취득까지 재직이 유지가 되야지 계속적인 학비 감면 혜택이 주어지는지 알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매학기 장학금 신청기간에 재직상태이어야만 드릴 수 있습니다. 장학금 신청은 6개월에 한번씩 매학기 신청 하셔야만 합니다.

2014.05.20 13:43:23

> 저는 미국대학 학사학위 소지자입니다. 제가 졸업한 대학교에서는 졸업장과 성적증명서외에 졸업증명서를 발급하고 있지 않은데요 졸업증명서에 제가 학사를 최종 획득한 날짜 (졸업날짜)와 획득했다는 문구가 쓰여져 있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은지 문의 드립니다. 혹 졸업장을 복사해서 내되는 것인지, 아니면 면접당일에 지참해서 보여드려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 졸업장 사본(면접당일 원본 지참)과 성적증명서를 공증받아 제출해 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