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입학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지원자
날짜 2013.05.14
조회수 501
언어치료전공 지원자입니다.

1. 특수교사 자격증은 아니고 중등학교 정교사 2급(영어)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데요.
서류접수시 교원자격증 사본 제출해야 하나요?

2. 특수교사는 아니지만 교원자격증 소지자면 서류심사시 가산점이
있나요?

3. 현재는 어학원 강사이고 이전에 어린이집교사로 근무한 경력이 1년 있습니다.
현재
어린이집 교사이어야 입학 전형시 유리한가요? 전에 근무한 경력증명서라도 첨부해야 할까요?


세가지 모두 답변
꼬옥 부탁드립니다.
2009.04.28 10:06:26

> 교환학생 다녀와도 할수 있나요 -> 교환학생에 다녀와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매학기 계속 추진할 계획이신지요 -> 국제문화교류과가 아닌 아셈듀오장학재단에서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실시 되고 있습니다. 이건 어학성적이나 면접이 필요한 프로그램인가요 신청만 하면 거의 되는건지요.. -> 신청만해서 되는것이 아니라 추후 선호하는 자매대학 신청자가 많을경우 (자매대학에서 1:1교류가 가능하다고 하는경우) 면접을 통해 선발해서 최종 아셈듀오장학재단에 신청할 예정입니다. >휴학을 하고 가는건가요 학점은 인정해주시나요.. ->듀오코리아 2009 신청시 반드시 재학생 신분으로 신청하고 파견될때 재학생신분이어야합니다. 학점인정은 추후 아셈듀오 장학재단 선발이 되고 추후 결정될 예정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국제문화교류과 031-8005-2105,8,9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3.05.15 14:42:16

1. 특수교사 자격증은 아니고 중등학교 정교사 2급(영어)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데요. 서류접수시 교원자격증 사본 제출해야 하나요? 답변 : 교원자격증 사본 제출하여도 무방합니다. 2. 특수교사는 아니지만 교원자격증 소지자면 서류심사시 가산점이 있나요? 답변 : 서류 심사시 별도 가산점은 없지만 면접시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3. 현재는 어학원 강사이고 이전에 어린이집교사로 근무한 경력이 1년 있습니다. 현재 어린이집 교사이어야 입학 전형시 유리한가요? 전에 근무한 경력증명서라도 첨부해야 할까요? 답변 : 면접시 도움이 될수 있으니 모두 제출하여도 무방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다음글
문의드립니다^^
이전글
입학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