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정 신청 기간 : 2023.11.13(월) ~ 11.17(금) 오후 3시까지
2. 정정 신청서 제출 메일 : smddnjs111@dankook.ac.kr
3. 인적대조부 정정 신청 방법
구분
내용
인적대조부
오류사항
(누락·정정포함)
▸ 붙임자료(엑셀파일)의 “변경 후” 부분에 정정내용 입력
- 성명(국문): 개명사실이 있는 경우 [주민등록초본/신분증/제정정원/
개인정보 요구서] 첨부하여 제출 (생년월일 변경 시에도 첨부)
- 성명(한자): 순한글이름인 경우 한글명으로 입력
- 성명(영문): 여권 기준으로 입력하며, 모든 글자는 대문자로 하고 ‘성’과 ‘이름’은 각각 띄어쓰기
[영문학위기(증)가 국문과 함께 동시 수여되므로 영문명이 오류인 경우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주소 및 연락처 정정
▸ 학생 본인이 직접 웹정보시스템을 통해 반드시 확인하고 수정
※ 기입 오류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 제정정원양식 제출은 개명(국문) 또는 생년월일 변경의 사유만 해당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성명(한자,영문) 변경은 [붙임1] 자료에 수정하여 회신)
페이지공유
퍼가기를 통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시고자 하는 페이지에 아래 공유 소스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SNS 공유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