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시스템공학과 재학생 정우섭, 한현민, 박찬호 학생이 「다우기술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진대회」에서 '팀프로젝트와 공모전의 팀원을 매칭하는 서비스 SimpleTeamUp'을 개발하여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단국대 SW중심대학사업단(이하 사업단)은 다우기술과 함께 공동으로 프로그래밍 경진대회를 개최하여 지난 11월 25일(금)에 최종 발표 심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경진대회는 11월 14일까지 참가 신청을 한 학생팀들을 대상으로 다우기술의 쿠폰, 오피스 서비스와 관련된 과제를 별도로 제시하였다.
참가팀들은 1주일동안 아이디어 기획과 구현 과정을 거쳐 구현한 과제를 제출하였으며, 이날 8개팀에 대한 발표 평가를 통해 총 6개 수상팀을 선정하였다.
금상은 ‘직접 고르는 맞춤 선물 펀딩 서비스 쿠폰메이트'를 개발한 Pro-seed팀[구지원(소웨), 홍찬희(컴공)]이 수상하여 부상으로 200만원의 장학금과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졌다.
그리고, 은상은 '팀프로젝트와 공모전의 팀원을 매칭하는 서비스 SimpleTeamUp'을 개발한 내꿈은칼퇴근팀[정우섭, 한현민, 박찬호(이상 모바일)]과 '팀 프로젝트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용 협업 서비스 기능'을 개발한 Dantum팀[김영환, 노근우, 류경표, 김수연(이상 컴공)]이 수상을 하였다.
동상에는 단국섹시듀오[심정현, 조찬형(이상 산업보안)], 커밋[최수민, 차승빈, 임세준(이상 컴공)], 김경민팀[김경민(소웨), 김준영(산업보안)]이 수상하였다.
은상 수상팀에는 부상으로 100만원의 장학금과 50만원 상당의 상품, 동상 수상팀에는 부상으로 50만원의 장학금과 1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졌다.
그리고,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다우기술에 준비한 무선 키보드가 기념품으로 제공되었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용인시에 소재한 다우기술과 함께 현장 수요형 SW교육과 SW기반 신성장동력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 것으로 올해 첫 대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향상된 프로그램으로 SW인재양성에 공동으로 매진해 나가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