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4년 봄(2023학년도 전기) 졸업예비사정 대상자 상담 안내
작성자 모바일시스템공학과 강예린
날짜 2023.11.10
조회수 139
파일명

1. 상담 내용 제출기간 : 2023.11.13(월) - 17(금) 오후 5시까지


2. 제출 메일 : smddnjs111@dankook.ac.kr


3. 상담 대상 : 4학년(2024년 봄(2023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4. 상담 방법 : 자가진단시뮬레이션 결과(출력)물을 근거로 상담 진행

※ 상담순서

① 학생이 웹정보에서 시뮬레이션 출력 후 표지에 질문사항을 기입하여 학과 메일로 송부

② 학과가 시뮬레이션 접수 후 종합정보시스템 시뮬레이션과 일치하는지 확인 후 표지에 답변을 기재하여 학생 메일로 송부(순차적 답변 예정)

  

   5. 유의사항

- 질문사항이 없는 경우 시뮬레이션 출력 후 표지에 질문사항 없음” 기재 후 졸업 전까지의 이수 계획을 작성하여 제출 바랍니다.

- 졸업이수사정(자가진단시뮬레이션 미상담하여 추후 졸업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이수영역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은 붙임” 파일 작성 후 자가진단시뮬레이션과 함께 첨부하여 제출 바랍니다.

- 상담기간 외 신청하는 이수영역 변경은 절대 인정 불가.

- 교과목 이수영역 변경은 교육과정 개편으로 인한 사유만 해당. 신청한 교과목이 변경사항 미충족 시 불가 통보 예정.

(불가 통보된 교과목은 학칙상 변경이 절대 불가한 항목인 점 참고 바랍니다.)

-이전 상담(학과 사무실 및 교수님진행한 학생들도 이번 학기 자가진단 시뮬레이션과 이수영역 변경 신청서 제출 필수.

-상담 결과 미제출 시 질문사항 없음으로 간주.


*해당 상담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며, 반드시 자가진단 시뮬레이션 결과물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