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LIG문화재단] 제 2회 사천국제재즈워크숍 2014
작성자 LIG문화재단
날짜 2014.05.30
조회수 495


 

 

 

 

 

제2회 사천국제재즈워크숍



서류접수 : 2014.5.15(목)~6.1(일) [마감일 5.29(목)에서 연장]

 

워크숍 일정 : 2014.8.13(수)~8.22(금)

 

장소: LIG 인재니움 사천연수원

*사천국제재즈워크샵 홈페이지 : http://sacheon.ligarthall.com/


 

 



2013년 한국 재즈계에 적지 않은 반향을 불러 일으키며 참가자와 강사진 모두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한 바 있는 ‘사천국제재즈워크숍’ 이 올8월 다시 한번 재즈계에 건강한 담론을 유도할 자리를 마련한다.

 



크리에이티브 계열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최고의 교육자이자 연주자들인 Andrew Cyrille(드럼), Ralph Alessi(트럼펫), Tim Berne(색소폰), Drew Gress(베이스), Vardan Ovsepian(피아노) 그리고 Mary Halverson(기타)으로 구성된 강사진을 주축으로 이번 워크숍 기간 동안 작곡에 대한 노하우와 영감을 실연에 옮기고, 참가자와 강사진 상호간에 아이디어를 교류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본 워크숍은 총 10일간 진행되며, 첫 6일은 각론에 집중한 스터디로 나머지 3일은 다양한 형태의 합동 클래스로 마련된다. 참가자들은 워크숍을 통해 다각적인 시각으로 재즈와 음악을 바라보고, 그것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음악적 색을 구축해 나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나가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