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축구동아리 '단축키' 입니다.
작성자 약학과 최진욱
날짜 2017.11.04
조회수 1,944

안녕하세요단국대학교 약학대학 축구동아리 단축키입니다.


 저희단축키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스포츠 동아리 가장 인원이 많은 동아리 입니다

단축키는 약대생활 동안에 해야하는 과제, 공부 끝 없는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단축키 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저희는 기본적으로 처음 가입하면 기본기에 속하는 공차는 법, 패스 가르쳐 주기 때문에 축구를 못해도 해본 사람들도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스트레스를 날려보내며 내 약대 생활의 Quailty를 올리 겠다는 열정 하나만 있다면 언제든 가입이 가능 합니다.


 동아리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전국 약대 단위로 진행되는 전국약학대학 P리그, 중부지부체육대회가 있으며, 단국대학교 안서체전, 범정배도 진행합니다.

  주기적으로 다른 단과대학과 친선경기를 갖으며 친목을 다지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연습은 매주 약학대학 3분거리 교내 풋살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운동이 끝난 후엔 선후배끼리의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올해부터 시작된 동아리 자체적인 '홈커밍 축제'를 통해, 졸업 후 약업계에서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선배님들과 함께 교류할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저희 동아리에 들어오는데 필요한 준비물은 하고자 하는 "열정"  가지면 충분합니다.

약학대학교를 진학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신 여러분들을 위해 저희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축구동아리 단축키는 항상 열려있습니다.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축구동아리 '단축키'

회장 최진욱







중부지부 풋살 친선경기



중부지부 체육대회



단국대학교 안서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