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밴드동아리 '단음' 입니다.
작성자 약학과 민형진
날짜 2017.10.30 (최종수정 : 2017.10.31)
조회수 2,209






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밴드동아리 단음(Sweet Music)을 소개합니다.

 


저희 단음은 단국대학교 약학대학의 설립부터 명맥을 같이해온 전통 있는 동아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음이라는 이름은 ''국대학교 ''악동아리라는 표면상의 의미 이외에도 동아리원이 함께 힘을 합쳐 달콤한 음악을 선보인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평소 음악 감상을 좋아한다, 노래를 좋아한다, 악기를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 등등 음악에 관심 있는 어떤 분이든 저희는 환영하고 있습니다. 보컬, 기타, 베이스, 키보드, 드럼 및 젬베가 있으며 이외에도 필요에 따라 다른 악기를 추가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여 현재 악기를 못 다룬다 해도 괜찮습니다. 매주 한 번씩 정기적으로 모여 각 파트별 훌륭한 선생님께서 레슨을 진행합니다. 연습 이후에는 선후배끼리의 친목을 다지는 시간도 가집니다. 선후배끼리의 친목에 있어 둘째가라면 서러운 동아리입니다.


또한 저희 동아리는 매해 전국 약학대학 축제(전약제)의 무대에 단국대학교 대표로 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기 공연 및 약학과 행사 등을 통해 많은 관객들 앞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수험생활로 인해 쌓였던 스트레스를 단음과 함께 음악으로 마음껏 날려봅시다!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밴드동아리 '단음'

회장 민형진('13)






 

야외 버스킹




여름 맞이 MT      


 


전국 약대생 축제 메인무대 공연

 



2016 단음 정기공연









2017 단음 정기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