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농구동아리 '아레스' 입니다.
작성자 약학과 이상홍
날짜 2017.11.06
조회수 2,140



농구는 신장이 아닌 심장으로 하는 것이다!! GO ARES!




저희 농구동아리 ARES(아레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전쟁의 신을 의미하며, 그 이름만큼 농구에 있어서 전투적인 의지를 가진 열정의 동아리라고 자부합니다. 20131회 졸업생 선배님들로부터 창설되어 지금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동아리입니다.

 

동아리 활동을 소개하자면, 먼저 매주 목요일 정기적인 모임이 있습니다. 정기적인 모임을 통하여 선수들의 농구 실력 및 체력을 기를 뿐 아니라 전술과 작전을 짜서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꾸준한 연습을 바탕으로 주변 학과(의대, 치대, 체대 등), 중앙 농구동아리 및 타 약대와의 농구 교류전을 진행합니다.

 

아레스는 농구동아리니까 죽어라 농구만 하나요? 당연히 아닙니다! 저희 아레스는 모든 선수 및 매니저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서 한 학기에 한 번 MT를 다녀오고, 프로농구 관람을 통해 친목을 다집니다. 무엇보다도 아레스의 큰 장점은 서로 챙기고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가족 같은 동아리로 마음까지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올해부터 매년 졸업생분들과 재학생과의 농구 교류전을 진행하고 또 졸업하신 선배들과의 술자리를 통해 약대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실제 약사들의 생활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농구에 자신이 없으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아레스는 체계적인 훈련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열심히 하신다면 누구나 실력 향상이 가능합니다. 또한 선배들이 친절하게 가르쳐 드립니다. 또한 아레스의 꽃이라고 불리는 매니저는 경기 동영상 촬영 및 점수기록, 공격시간 체크, 그리고 무엇보다도 사기를 북돋아줄 응원 등 농구진행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하고도 재미있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훈내나는 선배 선수들과 매니저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민하지 말고 지원하세요! GO A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