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수강신청 정정 안내
1) 정정기간: 2024. 3. 8.(금) 18:00~3. 11.(월) 23:59까지
2) 정정기간을 활용하여 담지 못한 강의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나. 강제입력 안내
일정: 3월 11일(월) 오전 12시까지 (제출 방법 하단 참조)
대상
1) 4학년 학생 중 최종학기 학생(올해 8월 졸업예정자)
2) 교직이수자
재수강생 및 개인 사유(불찰)로 인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3) 제출 방법
위 대상자 중 강제입력을 원하는 학생은 aass1907@dankook.ac.kr로
본인 '소속', '학번', '이름', '수강을 원하는 과목(과목코드)' ,' 사유'를
반드시 입력하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제목은 "소속_이름_학번_강제입력요청"
기타.(필독)
1) 지난번 공지와 마찬가지로 정치외교학과의 경우 잔여석이 많기 때문에
정정기간을 활용하여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 메일로 보낼 때 제출 내용 미비시, 강제입력 불가능합니다.
3) 정정기간 이후, 본인의 시간표에 강제입력을 원하는 교과목 시간과 충돌하는 과목이 없어야 합니다. (미비 시 강제입력 불가)
4) 문의
학과 이메일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