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입력 관련 개별 학생들에게 문의 사항이 있어 관련 내용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이번 달 28일까지 받고 있는 강제 입력은
정정기간 이후 ( 03월 10일 / 03월 11일 )에 실시되는 사항입니다
관련해서 어느 과목에 얼마만큼의 학생이 강제입력을 원하는지를 미리 조사하고 있는 중이고
이것은 절대 메일만 보냈다고 하여 강제입력이 가능하다는 의미가 아닌 것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일단 정정기간에 본인이 강제입력을 원하는 과목에 직접 수강신청을 시도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패했을 시 강제입력이 진행되는 것이며
금년도 1학기 같은 경우 대면 수업 진행 시 코로나 방역으로 인해 강의실 수용 인원에 제한이 있어
부득이하게 학생이 원하는 수업을 강제입력 해드리지 못 할 수 있는 점 인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