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고분자종합설계2 물품구매신청서
작성자 고분자공학전공 정단아
날짜 2021.09.02
조회수 204
파일명


신청 전 필독사항


물품 구매 신청은 20만원 내에서 중복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하고 싶은 물품을 파는 회사에 직접 물품 견적을 요청해야 합니다.

    (0, 110, 등 할인 사이트 및 해외직구는 신청 불가. 후불지급이 안되기 때문)

- 학교와 주로 거래하는 업체는 켐니츠(http://chemnitz.co.kr/) 및 세진시아이(http://www.sejinci.co.kr/)


물품구매 신청서와 업체에서 받은 견적서를 함께 과사무실 조교에게 제출


물품신청 후 수령까지 기간은 약 2~4주 소요


업체에 견적서 요청 시 유의사항

1. 견적은 단국대학교 고분자공학과이름으로만 받아야 합니다.

잘못된 예)

- 교수님 이름이 들어간 경우 : 단국대학교 고분자공학과 000교수님 연구실

- 옛날 학과이름이 들어간 경우 : 단국대학교 고분자시스템공학과, 공학대학 고분자전공

2. 견적을 받되 선주문은 하지 않아야합니다.

- ‘견적만 받고 결제와 주문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 견적 이후의 모든 과정과 주문은 조교가 진행함

- 교내결제 과정에서 구매하려는 물품이 반려 될 수 있기 때문에 물건을 미리 배송하면
안됨.

3. 학교의 대금지급 시스템은 후불결제이므로 거래처에 이에 대해 잘 설명해야합니다.

- 반드시 업체의 직원과 유선 통화 혹은 이메일 통해 후불결제로 진행하는 것임을 고지한 뒤에 견적서를 받을 것.

임의로 웹사이트 상의 온라인 견적 시스템을 통해 업체 직원에게 학교와 거래하는 것임을 고지하지 않고 임의로 견적서 받아서 제출하는 것 절대금지

4. 모든 가격은 VAT(부가세)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으로 견적 받아야합니다.

5. 간혹 세금계산서발급하는 가격과 발급 하지 않는 가격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는 가격으로 견적을 받아야 합니다.

6. 견적 시 업체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요청하면 과사무실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7. 이 외에 궁금한 점은 조교에게 꼭 문의 바랍니다.

 


고분자공학과 물품구매 담당 조교

전화 : 031-8005-3580 (9:00~17:00) 메일 : 12210842@dankoo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