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학생증 발급 및 사용 종합 안내
작성자 고분자공학전공 김민기
날짜 2023.03.14
조회수 111
파일명

학생증 발급 및 사용 종합 안내

   2) 재발급

      

학생증구분

신분

발급방법

비고

금융기능
포함

(체크카드)

무관

우리은행 단국대학교 지점 방문하여 분실/훼손 신고 후, 학생증 수령한 후 지참하여 단소리CS센터 방문 및 기능 활성화

- 신분증 지참 필수

- 훼손으로 인한 재발급 시, 반드시 단소리CS센터에 훼손된 학생증을 반납해야 함

금융기능 미포함

단소리CS센터 방문하여 즉시 발급

    3) 유의사항

      가) 대리인 신청 불가, 본인 신분증 지참 필수

      나) 학생증 사진 변경 : 교학행정팀/학과 사무실에서 변경 후 재발급 절차에 따라 진행

      다) 대학원생 재발급 절차는 학부생과 같으며, 신규발급은 기존처럼 일괄발급 진행하였음

      라) 부서별 연락처

         

부서명

캠퍼스

위치

연락처

비고

단소리CS센터

죽전

범정관 1층 118호

☎031-8005-2493~5

 

천안

학생회관 극장동 322호

☎041-550-1372~4

우리은행

단국대지점

죽전

혜당관 224호

☎031-8005-4021(210)

체크카드 발급 및 사용문의

천안

율곡기념도서관 B1층 004호

☎041-562-3131(212)

우리은행 콜센터

공통

☎1588-5000, ☎1599-5000 → * → 0번 → 2번 → 2번 입력

우리카드 콜센터

☎1588-9955, ☎1599-9955

  다. 교내 호실별 출입권한

    1) 출입권한 부여방법 : [붙임] 참조

       

캠퍼스

관련문서

호실 출입권한 부여요청

죽전

총무인사팀-1402(2020.04.16.)
“신규 신분증 사용 안내”

교학행정팀에서 “호실사용등록 및 RF카드발급 신청서”

양식 작성하여 대학원동(105호) 종합상황실에 제출

[신청서접근경로] 포털→포털자료실→서식자료실→총무→No.22

천안

총무팀-003180(2023.02.24.)
“천안캠퍼스 통합경비시스템 출입 및 해지 신청 안내”

학부생은 호실 출입권한 부여 제외

    2) 출입불가 유형별 대처방안

       

출입불가유형

상세요인

대처방안

출입 기간 만료

출입권한 최초 부여 당시 요청한 출입 기간 만료

소속부서에서 출입권한 부여 재신청

주카드 설정 확인

단국대 모바일 앱 내 주카드 설정이 “모바일 카드”인 경우 “플라스틱 카드”로 출입 불가

단국대 모바일 앱 내 주카드 설정을 “플라스틱 카드”로 변경 후 30분 뒤 재출입 시도 (1일 1회만 변경 가능)

학생증 파손

플라스틱 카드의 코일 또는 칩이 파손된 경우 출입 단말기 인식 불가

학생증 재발급

    3) 실시간 출입관리
      가) 죽전 : 통합경비상황실 (☎ 031-8005-2858~9)

      나) 천안 : ADT캡스상황실 (☎ 041-550-1376~7)

 

 



  붙임 관련문서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