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4-2학기 강제입력 안내(필독)
작성자 고분자공학전공 한유진
날짜 2024.08.19 (최종수정 : 2024.08.30)
조회수 525
파일명

<2024년 2학기 강제입력 안내>


1. 대상자: 1~4학년 모든 재학생


2. 신청기간: 2024년 9월 1일(일)~9월 4일(수) 15시까지 (이후 신청 받지 않습니다.)


3. 신청방법

1) 해당교과목 담당교수님께 메일로 강제입력 승인을 받은 후 승인메일과 함께 강제입력신청서 제출

(성명 옆 서명 필수!)

2) 제출주소 : 12241216_hw@dankook.ac.kr

3) 메일 제목: [강제입력/이름/학번]


4. 제출서류: 강제입력 신청서, 교수님의 승인 메일 (신청서의 교수님 서명은 받지 않아도 됩니다.)


5.제출 대상 교과목전 교과목



※ 주의사항


1. 
신청기간에 먼저 강제입력신청서를 제출하고, 정정기간에 수강신청을 성공했을 경우 9일 (월) 14:00까지 학과 사무실로 강제입력 신청을 취소함을 알려주길 바랍니다.

(031-8005-3591) 

2.신청 결과는 9월 10일 18시 이후 직접 시간표에서 확인 바랍니다.  


3.강제입력 할 시간 비워두기(비워놓지 않아 강제 입력이 불가능 한 경우 따로 연락하지 않음)


4. 공학소양과 공학기초 교과목중 여러학과가 수강조직인 과목(ex. 공학생물)은 교학행정팀 주관으로 4학년 2학기 학생만을 대상으로 함

 

5. 제출한 신청서를 수합하여 교수님께 최종 확인을 받고 강제입력 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이미 승인을 받은 경우더라도 강의실 최대수용인원을 초과시 강제입력이 불가합니다.


7. 강제입력은 마지막 학기에 재학중인 학생들이 수강신청에 실패하여 졸업하지 못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함이오니 다른 학년 재학생 분들께서는 강제입력 신청이 반려 되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8. 공지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부분에 대해서는 학과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미숙지로 인해 필요한 서류가 갖춰지지 않을 시 강제입력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9. 이미 교수님께 승인을 받은 학생들도 신청서 및 교수님 승인메일을 보내셔야 합니다.(신청서에 학생서명 필수)


10. 문의 사항은 031-8005-3591로 전화 혹은 메일(12240453_jin@dankook.ac.kr)로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