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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2학기 고분자 종합설계2 물품구매 신청안내(마감 10월4일)
작성자 고분자공학전공 이상희
날짜 2020.09.02 (최종수정 : 2020.09.21)
조회수 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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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 기한은 10월 4일 23시59분 까지입니다.

메일 제목 양식 "고분자종합설계 0분반 0조 견적서"

메일내용에 조장 이름과 학번 기재 필수


고분자 재료설계2 물품 구매 요청시 주의사항


물품 구매 신청은 20만원 내에서 중복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하고 싶은 물품을 파는 회사에 직접 물품 견적을 요청해야 합니다.

(0, 110, 등 할인 사이트 및 해외직구는 신청 불가. 후불지급이 불가능한 업체들이기 때문.)


  - 학교와 주로 거래하는 업체는  켐니츠( http://chemnitz.co.kr/) 및 세진시아이( http://www.sejinci.co.kr/) 입니다


물품구매 신청서와 업체에서 받은 견적서를 함께 과사무실 조교에게 제출해야합니다.

  선주문 및 결제 절대금지

 

교 구매 절차 특성상 '후불결제'입니다

이 점을 업체에 반드시 설명한 뒤 견적서를 받을 것

(후불결제를 꺼리는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학교와 주로

거래하는 업체와 거래할 것을 권유합니다)



견적서를 받은 이후의 모든 과정과 주문은 조교가 진행함 


물품신청 후 수령까지 기간은 약 2~4주 소요됩니다.

- 정확하지않고 상황에 따라 변동 될수 있음.

물품구매 신청서는 첨부파일 인쇄 사용 & 과사무실에서도 배부합니다.




업체에 견적서 요청시 유의사항

1. 견적은 단국대학교 고분자공학과이름으로만 받아야 합니다.

잘못된 예)

- 교수님 이름이 들어간 경우 : 단국대학교 고분자공학과 000교수님 연구실

- 옛날 학과이름이 들어간 경우 : 단국대학교 고분자시스템공학과, 공학대학 고분자전공

 

2. 견적을 받되 선주문은 하지 않아야합니다.

견적만 받고 선 물건 배송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 견적 이후의 모든 과정과 주문은 조교가 진행함 

    교내결제 과정에서 구매하려는 물품이 반려 될수 있기때문에 물건을 미리 배송하면 안됨.

 

3. 학교의 대금지급 시스템은 후불결제이므로 거래처에 이에 대해 잘 설명해야합니다.

- 물건 수령후 약 1주일 뒤에 학교에서 업체에 대금 지급

 


4. 모든 가격은 VAT(부가세)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으로 견적 받아야합니다.

 

5. 간혹 세금계산서발급하는 가격과 발급 하지 않는 가격이 다른 경우가 있을수 있는데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는 가격으로 견적을 받아야 합니다.

 

6. 견적시 업체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요청하면 과사무실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7. 이 외에 궁금한점은 조교에게 꼭 문의 바랍니다.

  


고분자공학과 물품구매 담당 이상희 조교

전화 : 031-8005-3580 (9:00~17:00)

이메일 : 12201002@dankook.ac.kr